#프라하치킨

_
📍드디어 프라하에서도 한국 치킨 및 음식을 배달시켜 드실 수 있습니다 🎉🍗👏🏻👏🏻💕
(가정에서, 여행 중 민박집에서, 호텔에서)
_
📍꾸제 닭 배달 서비스 시작!! 🛵
_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_
<앱스토어에서 검색>
1. Uber Eats 우버이츠 2. Dame jidlo 다메 이들로
_
📍이용 방법은 피드를 참고 해 주세요.
👉🏻 위의 사진을 옆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_
#꾸제닭배달 #프라하치킨배달 #프라하배달
#prahadelivery #prahakoreanfooddelivery
프라하에서 치킨+한식+코젤, 필스너
생맥주까지 다 맛볼 수 있는 곳 !!
👉오직 #프라하치킨 #꾸제닭
👉#분위기갑 #연예인단골맛집
_
사진은 @kieudiem.nv thanks💛
내일은 못먹어요!! 주문을 서두르세요~ GoGoGo~ (화요일 정기휴일~ ㅋㅋ)
돈주고도 못먹는 #서울치킨 #눈꽃떡볶이 #프라하 #프라하맛집 #프라하치킨 #치맥 #chicken #friedchicken #양념치킨 #chimek #soulchicken
오늘도 먹는다. 아빠표 #치킨 #서울치킨 #한국보다더맛있는 #한국치킨
#프라하 #프라하맛집 #인생치킨 #치맥 #soulchicken #friedchicken #프라하치맥 #프라하치킨 #양념치킨 #파닥파닥
쥬니 프라하가서도 치킨먹은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Repost @praha_chicken with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Korean famous singer “park jihoon” visited our restaurant “Kuře;닭”.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찌홍 귀여워서 운다ㅠㅠㅠ
#Repost @praha_chicken with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Korean famous singer “park jihoon” visited our restaurant “Kuře;닭”.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프라하 가서도 한결 같은 너🍗🍗🍗🍗🍗🍗🍗🍗🍗
#박지훈 #parkjihoon #朴志訓 #พัคจีฮุน #パクジフン #아희고영 #얼굴천재 #Kpop #kpopidol #kpopstar #Koreansinger #koreanactor #마루기획 @0529.jihoon.ig
#Repost @praha_chicken ⠀⠀⠀⠀⠀⠀⠀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치킨마니 먹었니🍗
#Repost @praha_chicken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귀여오 ㅋㅋㅋㅋㅋ 프라하 가서도 닭 먹었져요 ㅋㅋ😆❤️ #Repost @praha_chicken with @make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지후니 프라하 가서두 치킨 먹어쏘 🥰
_
#Repost @praha_chicken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_
#박지훈 #Parkjihoon #JihoonPark #Jihoon #朴志訓 #パクジフン #ジフン #จีฮุน #พัคจีฮุน #윙옵 #윙깅 #내마음속에저장 #꾸꾸까까 #다내꼬 #맥스 #Max #슈나우저 #메이 #may
아까봤긴햇지만..피드도채우공>< 잠도안오니올려버리귀..!치킨치킨프라하에서치킨치킨프라하에잘있는거죠오?? 치킨치킨 먹고싶다..😂잠시지훈오빠가치킨요정이란걸까머글뻔했네;;(글적)저두담에갈레여><
.
.
.
#박지훈#parkjihoon #마루기획 #윙옵 #윙깅 #파청단 #잌 #뚱시뚱시 #내마저 #전두엽 #꾸꾸까까 #조각미남 #훈남#치킨요정#프라하치킨
🐰
울 지훈이 프라하 가서도 치킨 먹었엉?
이쯤되면 울 지훈이 치킨 광고 찍어주라~~
겁나 맛있게 먹어줄거 같은데😆
-
#Repost @praha_chicken
• • • • •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
지훈이 프라하 목격담을... 이런 소식으로 접할 줄은🙊
와 정말 한결같고... 귀엽고...
이걸 뭐라고 말하지... 너 진짜 최고야😭
#Repost @praha_chicken with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parkjihoon #朴志訓 #パクジフン
우리 지후니 프라하까지 가서두 치킨을 냠냠해꾸나😋 아니근데 가게이름 kure ; 닭 인데 오타나서 바꾼거 왜케 박지훈 답노 ㅋㅋㅋ 마지막 i라고 쓴줄 알았네ㅋㅋㅋ
#Repost @praha_chicken
• • • •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프라하까지 가서 치킨 먹은 울 찌후니ㅋㅋㅋ
글씨 꼬물꼬물쓴거 넘 귀여워..
.
.
#Repost @praha_chicken with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프라하에서 치킨먹었어ㅋㅋㅋ 귀여오😍 윙보싶
#Repost @praha_chicken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
.
#박지훈 #parkjihoon #朴志訓 #パクジフン #ウィンギンイ #จีฮุน #윙깅이 #wink #윙크남 #뚱시뚱시 #다내꼬 #먕먕 #savedinmyheart #내마음속에저장 #MAY #메이 #마루기획박지훈 #마루기획
🐰
지훈아 치킨 맛있게 먹었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 뒤에 뭐라구 적은거야..? 여튼 귀여워ㅠㅠㅠㅠㅠㅠ
.
#Repost @praha_chicken with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
찌훙이 치킨먹었옹 😮?!🍗
.
.
.
#Repost @praha_chicken (@get_repost)
・・・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
.
.
@0529.jihoon.ig
#parkjihoon#윙깅#윙옵#winkboy#슈스박지훈#뚱시뚱시#내마음속에저장#꾸꾸까까#다내꼬#광고천재#윙스타그램#지훈스타그램#MAY#메이#kpop#kpopstar#朴志训 #ジフン #パクジフン#بارك_جيهون#جيهون
_
@0529.jihoon.ig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꾸제닭 입니다.
_
Korean famous singer “park jihoon” visited our restaurant “Kuře;닭”. _

어제는 꾸제닭에 워너원 멤버이자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된 박지훈님이 방문 해 주셨습니다.
프라하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차 오셔서 스탭분들이랑 식사를 하시고 가셨습니다.
_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솔로 앨범도 대박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_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솔로 #대박대박👍🏻
#프라하분위기갑_한식당
_
리그램@chesed.jyani님

Korean style #schnitzel
#porkcutlet
_
#프라하맛집 #꾸제닭
슈니첼보다 맛있는 옛날돈까스
싹싹 비워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프라하 분위기 좋은
한식당&한국치킨 전문점 #꾸제닭
**연예인들이 대관하는 그 곳 !
_
꾸제닭 유일 ‼️
#코젤다크 + #필스너생맥주 보유🍺
_
프라하의 가로수길 니트란스카 위치✔️
찾아오시는 법📍
Nitranska 7 (구글지도)
Vinohradska vodarna (트램)
Jirlho z Podebrad (지하철 A선)
#프라하에서치맥_어떠세요🤗🍗
양념&후라이드
갈릭버터&허니커리
다양한 메뉴로 즐기세요😍
#프라하치킨#꾸제닭
사진은 @ey_kim226 감사합니다^^
_
✔️꾸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한국음식
✔️분위기 최고 👍🏻 .
✔️프라하 가로수길 니트란스카 위치 (Mustek 지하철 세 정거장)
_
🌀 바삭한 오리지널 한국 치킨 .
🌀 (한끼&안주)족발,홍합탕,부대찌개 등 .
🌀 (분식) 김밥,라면,떡볶이 등 .
🌀 필스너,코젤 생맥주,소주,막걸리 등
캬 오늘 불금맞나봐요✨✨
지금 서울치킨은 포장손님으로 많이 바쁘네요!
다들 치맥으로 맛있는 불금 보내세요〰️❣️
⠀⠀⠀⠀⠀⠀⠀⠀⠀⠀⠀⠀⠀⠀⠀⠀⠀
🔔싱글메뉴 탄생👍
🔔포장가능
🔔예약가능
#프라하맛집 #프라하치맥 #프라하치킨
_
✳️꾸제 닭 점심 신메뉴✳️
✔️김치두루치기 세트 출시👏🏻
✔️점심 한정 판매 11:30-15:00
✔️김치찌개,고추장찌개,돈까스,라면,김밥까지
_
✳️Kuře;닭 Lunch lenu✳️
✔️spicystirpork
✔️Kimchi stew, gochujang stew
✔️Pork cutlet, ramen, kimbap
_
#프라하치킨 #꾸제닭 #김치두루치기 #프라하한식당
_
👉🏻거기에 체코에서 제대로 맛보는
#오리지널한국치킨 #코젤다크생맥주 #필스너생맥주
_
📍찾아오시는 법(구글지도)
프라하의 가로수길.
Nitranska 7 에 위치 해 있어요.
.
유럽하면 축구죠~ 👍🏻⚽️
일반 스포츠펍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엔틱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치맥‼️
#한국치킨맛그대로 #분위기갑 #인생샷은덤
.
프라하 현지 분위기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꾸제닭으로 오세요~~😍
(빅뱅 승리도 다녀간 그 곳✔️)
.
.
오늘은 제가 대놓고 홍보 좀 할께요ㅎㅎㅎ 저희 남편 사촌이 체코 프라하에서 한국식 치킨집을 차렸어요!!! 한국은 치킨집이 무려 36,000개인 치킨 레드오션인데 유럽이라는 블루오션에 치킨집을 하면 어떨까? 늘 궁금했는데 이렇게 가까운 사람이 그런 시도를 할 줄 몰랐어요^^ 근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벌써 빅뱅의 승리도 왔다간 핫플레이스가 되었답니다!
분위기는 완전 프라하 감성 가득한 곳인데 메뉴는 완전 한국식. 메인은 후라이드 치킨이지만 족발, 닭도리탕, 찜닭도 있고 필스너, 코젤 다크 생맥주로 치맥할수 있어요~
중요한 포인트!!! 제 이름 대시면 한 테이블당 필스너& 코젤다크 생맥주 small 2잔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가서 "김수영 작가님 인스타 보고 왔어요!"라고 얘기하시면 돼요!!! 그렇다고 공짜맥주만 마시고 가시면... ㅠㅠ 메인요리 한접시 이상 부탁드려요~
유럽 감성 넘치는 한국치킨과 체코 전통 생맥주의 만남 “Kuře;닭” (꾸제닭)
주소 Nitranská 1355/7
영업시간
11:30 ~ 15:00
17:00 ~ 23:00
매주일요일 휴무
https://blog.naver.com/kure8385
인스타 @praha_chicken
카카오id prahachicken
연락처 +420 606 110 153
전화걸면 젊은 한국인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실거에요~ 😁

그럼 프라하 여행가실 때 꼭 들러보세요~!! #프라하맛집
#프라하한식당
#프라하생맥주
#프라하치킨집
#프라하치킨
#체코맛집
#체코한식당
#체코치킨
#프라하필스너
#프라하코젤
#프라하버킷리스트
#김수영추천맛집
- 1인1닭 🐔.
프라하에도 치킨집 생겨 씐나 🍗 .
차로 30분 치느님 모셔와도 괜찮아 괜찮아 ~~ 😢

#europe#czech#praha🇨🇿#koreachicken#soulchicken
#파닭#순살양념#프라하치킨#치느님🍗
.
프라하 현지인들에게 핫한 니트란스카 거리에 보이는 한국 간판✨🇰🇷
#프라하한국치킨 전문점 #꾸제닭 #프라하한식당
.
오리지널 한국치킨에 프라하 유명 맥주를 맛보세요 🤗
#필스너 #코젤다크
✔️한식당 중 유일하게 필스너와 코젤 둘 다 판매하는 곳‼️
.
찾아오시는 법📍
Nitranska 7 (구글지도)
Vinohradska vodarna (트램)
Jirlho z Podebrad (지하철 A선)
.
프라하 현지인들에게 핫한 니트란스카 거리에 보이는 한국 간판✨🇰🇷
#프라하한국치킨 전문점 #꾸제닭 #프라하한식당
.
오리지널 한국치킨에 프라하 유명 맥주를 맛보세요 🤗
#필스너 #코젤다크
✔️한식당 중 유일하게 필스너와 코젤 둘 다 판매하는 곳‼️
.
찾아오시는 법📍
Nitranska 7 (구글지도)
Vinohradska vodarna (트램)
Jirlho z Podebrad (지하철 A선)
Soul Chicken Fried Chicken
바삭하고 크리스피가 가득한 후라이드를 원하신다면 프라하 서울치킨으로 오세요. 👍
.
.
.
#soulchicken #soulchickencz #chicken #friedchicken #서울치킨 #프라하 #체코 #프라하서울치킨 #후라이드 #후라이드치킨 #프라하한식당 #프라하치킨 #foodstagram #맛스타그램 #friedchickenwings #유디니 #유디니_프라하 #여행에미치다 #유럽 #유럽여행 #praha #prague #프라하맛집
.
시간 가는 줄 몰랐던 밤🥂
.
#아는와이프
#wives
.
멀고 먼 프라하에서 🇨🇿
크리스마스 케익까지 챙겨 보내준 예쁜마음🥰💕😘
고마워 🙏🏻
@praha_chicken
꼴레뇨 못지 않은 #치킨_발골_영상
.
육즙 팡팡 터져지는 중‼️
〰겉은 바삭바삭 〰속은 육즙가득 쫄깃쫄깃
.
#프라하치킨 #꾸제닭
#꾸제신메뉴출시
.
1. 한국에서 먹던 맛 그대로 〰️ 대왕 족발‼️
✅ 이벤트 때 미리 선보였는데 다들 족발 집 차리라고 하셔서 2호점 고민할 정도입니다.^^
그만큼 자신 있는 맛이어요☺️ .
✅ 족발은 미리 만들어 놓고 판매할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서 하루 전 예약 주문만 받습니다. .
✅1월부터는 매일 판매합니다. (feat.막국수😍)
.
2. 꾸제 사장님이 직접 한국가서 배워온 유명 음식점 맛 그대로 재연한 〰️ 닭도리탕 ‼️
✅ 닭 전문점에 닭도리탕이 빠질 순 없죠 👍🏻
✅ 자꾸 땡기는 마약 양념에 쫄깃한 라면사리🤫
✅ 남은 국물에 볶음밥까지 알차게 즐기세요🙌🏻
.
.
거기에 체코에서 제대로 맛보는
#코젤다크생맥주 #필스너생맥주 #족발 #닭도리탕
.
.
찾아오시는 법(구글지도)📍
프라하의 가로수길. 현지인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Nitranska 7 에 위치 해 있어요.
.
.
드뎌 맛 본 프라하 서울치킨! 바삭함이 완전 만족!!! 먹다가 사진 타임놓쳤으 #대만족 #프라하치킨 #프라하서울치킨 #soulchickencz #프라하여행 #코젤흑맥주 #체코여행 #프라하한인식당 #프라하맛집 #soulchickencz
Soul Chicken New Menu
Chicken Cutlet
서울치킨 신메뉴 치킨까스
.
.
.
.
#soulchicken #soulchickencz #chicken #치킨 #chickencutlet #chickencutlets #프라하맛집 #프라하 #프라하한식당 #프라하민박 #맛스타그램 #foodstagram #소울치킨 #서울치킨 #프라하치킨 #체코여행 #프라하치맥 #프라하맛집추천 #kure
서울치킨은 예약가능! 포장가능!
프라하에서도 계속되는 치맥사랑

오늘 저녁 치맥 어때요?! #예약가능 #포장가능 #프라하맛집
날씨가 꾸리꾸리 할땐? 파닭!
프라하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서울치킨! 놀러오세요~

#포장가능 #프라하치킨 #프라하맛집
12월1일 Soul chicken 오픈!!!
#프라하치킨 #서울치킨 #케이준치킨샐러드 #프라하맛집 #눈꽃치즈치킨 #프라하 #프라하여행 #soulchicken #맛스타그램 #kure
#프라하여행 🇨🇿
오늘 저녁은 #치콜 & #김밥
프라하에서도 계속되는 #치킨사랑
단골이 될것같은 느낌적인느낌ㅋ
.
.
#일상 #일상스타스램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체코여행 #먹방여행 #프라하맛집 #분위기좋은 #프라하한국식당 #꾸제닭 #집김밥맛 #프라하치킨 #양념반후라이드반 #치킨스타그램 #신이난다신이나 #맛있다 #추천
#체코 에서먹는 #치킨 #존맛탱 👍
우리를 위해 준비해준 #한식 #아~ 치킨 또생각나 🍗🍗 #부대찌개 와 #치킨 은 역시 #소주 지 😋😋 얼마만에 먹는 #소주 인지 #감동도가니
대단하고 멋진 #내사랑들 과 #체코 라는 #외국 에서 #멋진일 을 해내고 있어서 난 #감동 이여~~😍😍
여기 진짜 #맛집 이다 안가면 #백퍼후회 👍
#프라하치킨맛집#프라하치킨#한국음식점
나는 한국인데 왜 이집 치킨만 생각나나
#좋은시간 #체코#프라하치킨맛집 지금 #체코날씨#딱맛는 메뉴#홍합탕 까지 너무 #행복한시간 이었어 다들 너무 #사랑해 💕
#먹스타그램#치킨스타그램#체코치킨맛집 #꾸제닭#prague#praguechicken#soju
_
안녕하세요. ^^ #프라하치킨 #꾸제닭 입니다~
요즘 포장주문이 많은데요~
포장은 미리 전화 주시면 매장에서 오래 기다리시지 않으셔도 되고 최대한 바로 픽업 가능하게 준비 해 드립니다 ! .
☎️ +420 606 110 153
_
🛵 배달 서비스 업체도 열심히 알아보고 있으니
배달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_
#포장주문 #전화주문
#TAKEOUT #TAKEAWAY #TOGO #Chicken_TAKEOUT
.
▪️오늘부터 정상영업합니다.
▪️We're OPEN ! ▪️Jsme otevřeni ! .
.
#꾸제닭 #kuře;닭 #kuře;dak
#kujedak #koreanchicken
.
행복한 고민🤔
Pilsner Urquel or Kozel Dark
#체코맥주 #필스너 #코젤 #오늘은치맥
.
한국 치킨이 생각날 땐, #꾸제닭 #kuredak
韓国チキンが食べたくなる特は #クジェダク
プラハでチキンとビール💕
Delicious Korean Chicken dishes ‼️
🌷Korean Chicken Restaurant
.
유럽 감성 물씬 풍기는 꾸제닭에서
가을밤 홍합탕에 소주한잔~캬 🍶👍🏻
.
Mussel Soup (Honghab tang)
with SOJU (korean distilled spirits)
.
#소주잔부딪히는소리가들리시나요😆
#여기프라하맞습니다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꾸제 인기메뉴 〰️ 버터갈릭 치킨‼️
Butter Garlic souce Chicken
_
#요즘프라하에치킨대란일으키는중
#주말엔치맥이지
#韓国チキン #koreanchicken
_
#prague #프라하 #프라하맛집 #체코맛집 #prahadishes #prahafood #프라하한식 #체코한식 #유럽여행 #유디니 #프라하여행 #체코여행
#치킨한마리 #후라이드치킨 #friedchicken #꾸제닭

꾸제닭 메인메뉴 후라이드치킨
두마리 아니에요, 한마리입니다

Kure;닭 main dish : Korean fried chicken
#부대찌개 #budaestew #소주 #soju
프라하에서 부대찌개와 소주한잔??!
치즈와 라면사리는 서비스~~~! Korean stew : ham, sausage, tofu, meat, potato
.
체코 닭의 위엄... #한마리아님주의 #반마리치킨 .
한국 닭이 작아서 야들야들 한 맛이라면
체코닭은 자연 방목 농장에서 키워져
건강함이 느껴지는 쫄깃쫄깃한 맛이랍니다 😋
+거기에 한국에서 공수해온 비법 양념소스✔️ 1/2 fried chicken sweet&chilli
.
❣️오직 #praha_chicken #kuře닭
요즘 날씨에 딱 ! 보글보글 칼칼한 떡볶이🌶
라면사리는 서비스~! Korean #tteokboki
Rice cake, fish cake, sausage, mussel
#코젤 다크의 황금비율 ! 👍🏻
체코 맥주와 한국 치킨의 꿀조합 💕
+
오직 #프라하치킨 #꾸제닭 에서만 맛볼 수 있어요 🙌🏻 Korean chicken & Kozel dark super combination!!
이제 프라하에서도 치맥 할 수 있다아!! 🍺🍗🍖
#kuře닭 #치맥 #프라하맛집 #프라하치킨 #프라하여행 #체코 #유럽살이 #유럽여행 #반반치킨 #chiken #prague #praha #czech #travel #traveling
불금엔 치맥 🍗🍺
#갈릭버터치킨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 #코젤다크

Garlic butter & Sweet chili
Half & half chicken
Drink draft beer #Pilnser & #Kozel dark. 꾸제닭에서 필스너와 코젤 다크 생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We are looking for someone who work with us. Restaurants : kure닭

Address: Nitranska 1355/7, 130 00,Praha3

E mail : sctok8385@gmail.com

Phone : +420 606 110 153‬ +420 776 592 998

Best: speak Czech well, speak Korean
Second: speak Czech well, English well3
#평택 #프라하치킨

평택엔 맛있는 치킨집이 많아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