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충격.. 이제 곧 우리 식탁에서 사라지게 될 음식 7가지 _[이슈텔러] video

엄마가 다희 잠시 봐주는 사이에
내님이랑 너무 먹고 싶었던 짜장면 먹으러 ❤

기분 전환되고 좋으다.

#일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중국집 #짜장면 #탕수육 #육아맘 #잠시 #외출중 #기분전환 #이제 #곧 #생후 #한달 #딸스타그램 #점점 #나아지겠지 #육아는힘들어 #😱
오이 올려야 하는데 안 올리고 잉쿠함 ;-;
.
.
. #01년생 #18 #고2 #곧 #고3 #스노우 #동영상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ca #일상 #데일리 #팔로우 #좋아요 #l #likes #lfl #lff
경이랑 데이뚜~💓
1년에 2번은 보쟈ㅜㅜ
요즘 너무 춥다 🌬
#겨울 #시작 #셀스타그램 #아침에 #찍은 #사진 #02 #고1 #곧 #고2 #좋아요 #좋아요반사 #맞팔 #선팔 #눈아 #내리지마라😭
별이랑 같은 대학 다니면서
3개월만에 만남
그래서 흔적 남기고 옴
첫눈내린 강원도
#겨울#눈#하얀눈#화이트#파란하늘#겨울냄새#추운게좋아#온세상이하얗게#이제#곧#크리스마스#데일리
#tokyomilkcheesefactory
곧 만나게 될 친구에게 줄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쿠키.
친구가 맛난 쿠키먹고
감기에 안걸렸음 좋겠다!
#갱장히 #보고싶어 #친구야
#곧 #만나 #아프지마 #감기조심
#작년처럼감기자주걸리면혼난다
💙2018.11.22💙

은광오빠 생일축하해 정말로 얼마나 보고싶으면 오늘 꿈에 나왔을까😂😂
너무너무 보고싶다,, 빈자리가 너무커😭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게따👊🏻
.
.
.
.
.
#비투비스타그램💙 #은광오빠 #보고싶어 #곧 #기말 #나도 #열심히 #!̤̻
4일 남았던 휴가가 9일 뒤로 밀렸당ㅎㅎ 과연 이것은 확실한것일까 ( Ĭ ^ Ĭ )
#정원상재 #곰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휴가 #밀렸다 #망할 #군대 #망해라 #다뒈져라 #개빡쳐 #😡 #곧 #기말고사 #😭 #제발 #🙏 #일상 #daliy #일상스타그램
인스타 하나로 현재 수익 580만원~ 진행중
.
다양한 부업이 많은 지금 시점에서
부업을 해야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시작하고 싶은데
누구한테 배워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
.
출처없는 거짓 수익인증 이제는 제발 그만
괜히 신분증까지 왜 인증을 하는 시대가 된거죠?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이 판을 치는 지금 시점
거짓말은 거짓말을 낳는다고 과연 홍보부터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에게 배울점이 조금이라도 있을까요?
거짓말을 가르쳐줄껀가요?
거짓말로 사람을 현혹시킬수는 있지만
과연 그 사람과 대화를 해보고 진실된 마음으로
마음까지 움직일수있을까요?
.
월 천만원
월 이천만원
그렇게 거짓말을 하지 않고
진솔된 마음으로 한분 한분 솔직하게
후배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은 저의 마음
.
나 혼자 잘되는것보다
모두가 잘되면 좋겠다는 마음
.
문의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kakao 1993kjs
프로필 하단 오픈 챗 연락주세요 ❣
.
#모두가_잘되는
#그날까지_화이팅
#거짓수익인증은_이제그만
#솔직된_진실된_마음
애버랜드🎠🎢🎡 #중3 #곧 졸업 #마지막 #2반짱 #또 가고 싶다꙼̈ #좋반댓 #맞팔선팔
오늘은 남편이 나 푹자라고 리원이도 봐주고 젖병도 씻어놓고 아주 예뻐죽겠네ㅠ 예쁜기념으로 커플 노트북 질러버림~~☺️ 이제 리원이 재우고 롤해야지!!
.
.
.
.
.
#리원아빠#최고#곧#800일이니까#퉁치자#헿#오늘은#푹자서#행복해요#육아퇴근#했으니#이제#새벽엔#출근할게요#셀#셀피#신혼부부#젊줌마#젊저씨
사진올리는중 ☺️💕
———————————
———————————#jy결혼준비2018
.
날씨도 추워지고
쿠키에도 크리스마스가 왔네 🎄
.
연말이 다가오는 느낌적인 느낌 🎁
.
.
#연말#크리스마스#분위기#쿠키#성탄#루돌프#사슴코#산타#산타클로스#아티제#선물#이제#곧#한살#더먹어요#친구#소통#인스타#인스타그램#일상#데일리#데일리그램#daily
계속 학생이고 싶다 😣
.
.
.
.
.
#우리반 #짱 #이미지사진 #교복 #고3 #곧 #졸업 #고등학생 #데일리 #대전 #cl스튜디오 #팔로우 #팔로워 #맞팔 #좋반 #좋댓 #선팔
마지막 스쿨패밀리 아웃팅💛👨‍👨‍👧👨‍👩‍👧‍👦
🎓D-30
.
.
.
.
.
#imagephoto #daily #like4likes #photostagram #senior #outting #mrphoto #이미지사진 #미스터포토청주점 #미스터포토 #좋아요 #데일리 #사진스타그램 #00 #고3 #마지막 #추억 #gvcs #곧 #졸업 #graduation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04 #스노우 #곧 #시험 #셀스타그램
금 공강 싱낭 ~
학교 안가고 노는게 젤저타 ㅎ ㅎ ㅎ
우리집앞은 벌써 크리스마스군아!
벌써 올한해도 다지나가는군아~
왜캐 올해는 시간가는게 서글프고 아까운지

30될때보다 30대에서 한살한살먹는게
이렇게 크게다가올줄이야!!! #수원#광교#싱글라이프#곧#크리스마스
#벌써연말분위기#일이나해야지#크리스마스가머라고#이젠감흥없다#서글퍼지는시기#우울모드#체력도안되고이젠#만사가힘들다#화이팅좀해봐야지#일상
마카롱 너무 져타 ❣️
뚱카롱은 너무 느끼해...😂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곧#돼지예약#마카롱#디저트#부산#서면#맛집#아니고#선팔#맞팔#좋아요#인친#소통#팔로우#데일리#follow#like#dailylook #daily #f4f
역시 이영자ㅋㅋㅋ
기말 끝 수능 끝 드디어 곱창♥️
.
.
.
#수능끝 #기말끝 #드디어 #곱창폭식 #포켓볼 #쥬씨 #유니랜드 #인천 #부평 #곧 #스물 #00
2018.11.21-2018.11.24

제주도 여행 2일차, 본격 여행 시작

용두암, 용연 구름다리 > 김만복 김밥 > 동문시장(흑돼지 고로케, 은갈치회, 서울떡볶이) > 제주대학교 > 카카오 본사 스페이스 닷원 > 함덕 해수욕장 델문도 > 김녕 해수욕장 > 게스트하우스 파티(예정)

김만복 김밥 쏘쏘, 흑돼지 고로케&은갈치회 굿, 서울떡볶이 실망
제주대학교 굿, 카카오 본사 최고, 델문도는 언제 가도 최고, 김녕 해수욕장 일몰은 구름에 가려서 아쉬웠다.

곧 게스트 하우스 파티하러 떠납니다. 너무 빡세지도 여유롭지도 않은 적절하고 좋은 여행이었다.

#제주도 #여행 #2일차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김만복김밥 #동문시장 #흑돼지고로케 #은갈치회 #서울떡볶이 #카카오 #본사 #스페이스닷원 #함덕해수욕장 #델문도 #카페 #김녕해수욕장 #일몰
#현재는 #성산일출봉 #근처 #게스트하우스 #곧 #파티 #투나잇
요즘은 나도 내 #기분 을 잘모르겠다 ,
우울한데 #행복 한 것 같고
#원인 을 모르겠다 정말 💦
아무런 #생각 도 걱정도 없이
제일 소중한 사람이랑 #멀리
놀러가고싶다 🌪🌨
.
.
.
.
#우울하다 #우울해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00년생 #고3 #19살 #팔로우 #팔로우미 #likeforlikes #selfie #좋아요반사 #selca #경남 #산청 #진주 #follow #곧 #20 #❤️
신랑 오늘 쉬는날이라 차이나타운가서 밥먹고와땅 ㅋㅋ 가는도중에 잠드신 아드님덕에 밥은 편하게 먹었는데 다먹고 나오니까 깨서는 자기 잠 덜잣다고 짜증짜증을😂응애응애 애기가 되가지고 20개월짜리 안고 우유를 다 먹여줫다 ㅋㅋ 새록새록하니 ㅋㅋㅋ애비가 큰맘먹고 데리고 나와서 산책시켜줄랫더니 오늘 컨디션이 별로인모양 ㅋㅋ 결국 아드님 컨디션 난조와 춥디추운날씨에 밥만먹고 집에오셨다 ㅋㅋ여보 나 너무 뚱땡이같자나!! 그랫더니 나만 잘나오면 된다는 ...ㅅㅂㄴ(ㅋㅋㅋㅋㅋ나이거 배움ㅋㅋㅋ)그래도 오랜만에 찍은 사진이니까..😅.
.
.
.
.
.
#차이나타운 #33주5일차 #임산부 #나들이 #짱깨 #아들컨디션 #난조 #졸려요 #밥만먹고 #고홈 #세가족 #곧 #네가족 #소화안되 #😅
#임신38주 #예비딸맘 #황금개띠맘 #곧 출산 #예정일 되기전 #이번달에 출산할수도 #있다던데... #담주 진료일 가봐야 알것같음 #담주 진료일때 분만에 대해 #이야기 하자고 하셨음 #조금 겁이 나긴 하지만ㅋ #건강하게 자라서 #우리 만나쟈 #원래 예정일은 12월6일 #사랑해 하늘아♡ #이젠 30분씩은 걸어주라고 하는데 #요즘은 5분 10분만 걸어도 숨이 너무 차서 30분을 걸을수 있을지.ㅋ #원장님이 나보고 자꾸 무서운 얘기 하지말라시넹ㅋ
#곧 오픈준비로 바쁜 동기 빵카페
빵만들고 있는 모습보니까 학교서 같이 열빵하던 생각이 새록새록💪💪
모두 계획했던 일들이 하나하나 이뤄지고 있고
내년에는 모두가 각자 자리에서 열빵합시다!! 사랑합니다!! .
#빵:언니
#마곡동빵카페
#2주후정식오픈
.
.

#inbp5기#오픈#가오픈#빵카페#크로와상#샌드위치#마곡동
#육퇴

육퇴 후 맥주한잔 캬🍺
언제쯤 맘편히 할 수 있는 고예요?👀
증말증말 모르겠누ㅔ😅😅
.
.
.
#육퇴후한잔#도대체#언제쯤#편하게#할수있나요#민가술#복귀#곧#오겠죠#현실은#육줌마#육아스타그램#맥주#호가든#윰니다이어리💙#럽스타그램💕
맨날 보는 나무인데 오늘보니 저렇게 앙상하게 나목이 되어가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
남은 건 칼바람 추위 고요함 어둠
그래도 좋다 크리스마스 캐럴도 있으니까
#지나가다 #찰칵 #앙상한 #나무 #남아있는 #잎들도 #곧 #바이바이 #겨울은 #겨울대로 #즐기고 #누려야지
항상 내생각만 해주는 준호가 있어서 좋아요😍
근데 염소고기는 무슨맛..🤭
❗️
뜬금 감성글
이 사진을 찍은 날 엄마는 아빠가 옷을 너무 그-지같이 입고 와서 정이 뚝 떨어졌다고 했다,, 흠흠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은 결혼해서 나같이 예쁜 딸을 낳았고, 여전히 엄마는 아빠 옷 입는 걸 맘에 안 들어 하신다ㅎㅎ

언젠가 아빠한테 엄마와의 연애 얘기를 들었다. 아빠는 고향이 경기도신데, 큰아빠에게 주려고 빌린 비디오를 엄마 집에 깜빡하고 두고 오셨다고 한다. 근데 그걸 엄마가 기차역까지 택시를 타고 와서 가져다 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셨다.
20년이 훨씬 지난 이야기를 하는 아빠 표정은 20대의 그때로 돌아간 듯 싶었다.
음,, 그냥 갑자기 아빠처럼 작은 일도 추억해 주는 인연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적어본 글이다,, #곧#삭제#예정
그만잘게...
.
.
.
.
.
.
.
.
.
#중3 #마지막 #시험 #끝 #졸림 #학교 #일상 #짝꿍 #사랑해 #낙서 #과학 #노잼 #곧 #졸업 #중졸 #소통
종강언제하지😭
.
.
.
.
.
.
.
#종강#언제쯤#힘들다#내일#또#학교#슬프다#심심#데일리#일상#일상스타그램#소통#셀카#셀스타그램#좋아요#팔로워#스노우#b612#snow#daily#곧#12월#토끼
-
-
💄💄💄💄
립스틱플레어풀스커트!
11월22일(목요일) 24:00에. 마감합니다!
.
#솔드아웃❌❌❌
미입금분수량이랑
추가원단발주했는데 🙏🏻많은사랑💜감사드려요!🙈
.
.
발송은 11월 마지막주 주중에 발송됩니다💜
.
.
#놓치지마세요!#곧#솔드아웃#품절예상
#립스틱스커트#풀스커트#보라스커트
#플레어스커트#미디스커트
2시간 쉬는 시간에 즐기고 다시 근무. #김포공항 #겨울 #곧 #행복 #토끼정 #정 #사람 #즐거움 #맛집 #노력
D+301
5959~~~우리똑똑이❤
공으로 노는방법 알려주니 이제 혼자 잘논다☺
+점프장인 또 등장🤟
루하야...자꾸 깨물지마🙏너무 아파.....
선명한 윗니4개 아랫니4개ㅠㅠ
.
#9개월아기 #곧 #10개월 #5959 #😍 #똑똑이 #❤ #도치맘 #점프장인 #아들 #활동량최고 #사랑둥이 #깨물지마 #아프다 #윗니4개 #아랫니4개 #이부자 #육아중 #젊줌마 #집안은난장판 #괜찮아 #다그래
산타할아버지께 선물 말하고 자는 하주니 널위해 준비했어~~#산타는 아빠#42개월#곧 크리스마스
열공
.
#공스타그램 #시험 #고1 #고2 #고3 #곧 #19
PT 1일 차👍👍
.
.
.
주방이 예뻐야 셰프님들이 기분 좋게 음식을 만들꺼야!!!!!!!!!!!!
.
.
.
#차림byherball
#인테리어
#타일작업
#방배동식공간
#방배동사이길
#방배동반찬가게
#최상의식재료
#전문가가만드는음식
#곧
#12월1일
_

이 쪼꼬미가
곧 5살이라고?
.
.
#아직도 #애기같은데
#곧 #다섯살이라니 #믿기지않아
#내쪼꼬미💕
가또모,,,,,가은이 또 모자 샀다..
.
.
.
.
.
.
.
.
.
.
.
.
.
.
#서울 #생활 #이야기 #21 #살 #곧 #22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selfie #selfies #selca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ootd #❤️ #💕 #❣️ #instalike #instadaily #instamood
서울가는길 제일 행복해
#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서울#아이폰#에어팟#행복#패션#20살#아닌#19살#곧#20살#
오늘은 나의 친동생인 준엽이가
1달지난 내생일 선물사준다고 같이 만나러
서면으로 @chicago_sister 에서
이미 점찍어둔 롱 패딩조끼를 사로
여기는 캐주얼 스탈로 이쁜게 넘나 많아
우리 큰공주나 내가 캐쥬얼스탈로 입을때
자주입음 그리고 옷사준동생에게 고마워서
#라라코스트 가서 파스타를 ♡
이제 20살되는 단하나뿐인 나의 피붙이가
애기로만 알았는데 누나 생일선물도
월급받아서 사주고 다컷다 이녀석 고맙다 ♡
그리고 여기에 마춰입을 양털맨투맨도
찾구 옷 넘나이쁘리한것 여기에 패딩조끼입구
가즈아 여수로 !!! @cocovely__sh 언니 봐서좋앗고
여기옷은 전부내스탈 돈만 잇음 다사고프다 ㅋㅋㅋ 롱패딩 구해줘요언니
그리고 올만에 진려 만나서 수다 삼매경
하루종일 쉬니까 더바쁘네 3탕을 뛰엇더니
힘빠진다 이제 집에가서ㅠ자야지 어제
저녁에 감자탕을 먹엇더니 팅팅부어서
그랫는데 사진에서는 티가안나 역시나 스노우 칭찬합니다 얼른 가서 쉬고프고 밥먹고 싶다
오늘 반찬은 삼겹살 기름칠하자 ♡
오늘은 어제랑 달리 피곤해도 기분이가
넘나좋다 ^^ 옷인증샷 찰칵 !! #부산 #젊줌마 #초딩맘 #백조 #일상기록
#데일리스타그램 #서면 라라코스트
#시카고롱패딩조끼 #넘나리 이뿌다 ><
#언니도 친절 나도 #겨울월동준비중
#동생과함께 #찰칵 #남매스타그램
#닮은듯아닌듯 #셀스타그램
#좋아요 #부은거티가안나 #스노우칭찬해
#양털맨투맨 #이뿌다 #곧 입어야지
#인증샷 #생일선물 #잘입을께동생님아
#첫줄 동네 마실나오기 좋은 옷이구먼
.
.
.

#00 #99 #19 #고3 #곧 #대학생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팔로우미 #좋아요 #좋아요반사 #얼스타그램 #셀피 #셀피그램 #셀카 #셀카그램 #소통 #소통해요 #dm #👍 #화이팅 #대구 #iphone #iphone8
핫하다는것은 다 사줘야지~
우리집상전 조카 박나율이한테~ㅋ
또 이와중에 내 손톱 너무나 이뿌당

#캐럴사운드북
#캐럴사운드북추천
#품절대란
#예약판매
#대단해요
#곧
#크리스마스
#실화냐
#조카선물
#좋아하겠지
#조카바보
#울집상전
#울집보물
#박나율
드디어 끝이 보인다 논문..
쫌만 더 고생하면된다!!😂
.
.
.
#물리치료과 #논문 #힘 #곧 #학술제 #물리치료사 #한걸음 #일상 #셀피 #셀스타그램 #dailylook #daily #selfie #physiotherapist #f4f #팔로우 #맞팔 #선팔 #인친 #소통 #좋아요반사
행복하자 우리🐷
#대구 #경북 #대학생 #곧 #헌내기 #실화 #❓
앨범이나왔다고 아침부터 찾아옴 💕
——————————————
——————————————#jy결혼준비2018
개인으로는 큰 기대를 못하지만
우리가 팀으로 조화를 이루면
못할것도 없다
우리팀 잘해보자
.
#아미코젠#아미코젠PMG#곧#파급력터트립니다
#물론, 우리 셋이 끝이 아닙니다;;
#어쩌다보니